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날 선물 best 10_받고 싶은 선물 순위와 어린이날 행사

by ▲미니멀싱글 2021. 5. 1.
반응형

어린이날이 어느덧 나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잦아들지 않아 아이와 외출하는 것이 꺼려집니다. 이에 따라 어린이날에도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에 어린이날 선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이날 선물 BEST10 과 할인행사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어린이날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해 제정한 날 입니다.

    어린이날은 매년 5월 5일이며, 근로자의 날과 다르게 법정공휴일로 토요일과 겹쳐도 다가오는 첫 번째 비공휴일이 공휴일이 됩니다.

    2021.04.26 - [생활정보/일상생활 Tip] - 2021년도 근로자의 날 대체휴일 가능성 알아보기

     

    2021년도 근로자의 날 대체휴일 가능성 알아보기

    2021년도 근로자의 날은 아쉽게도 토요일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많은 직장인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과연 토요일과 겹치는 이번 근로자의 날의 대체휴무 가능성은 어떠한

    granada21.tistory.com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 BEST 10

    초등학생 이하 윤선생 학습 회원 322명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복수응답)을 물어본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바로 디지털기기였습니다.

     

    1. 스마트폰·노트북 등 디지털기기’(62.4%)

    1위는 역시나 스마트기기였습니다. 이제는 어린이를 위한 요금제와 스마트폰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스마트폰 외에도 고학년의 어린이에겐 노트북이나 태블릿PC 등이 인기가 높았습니다.

    2. 현금·주식 등 용돈(45.6%)

    어린 나이부터 경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돈에 대한 욕심도 높습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용돈보다는 경제개념을 정착시켜 주고 싶은 마음이 더 클 것이기에 용돈보다는 이를 위한 경제서적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닌텐도 등 게임기기(43.8%)

    꾸준히 사랑받는 어린이날 선물입니다. 다른 선물들에 비해 가격대가 높지만 선물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높은 선물입니다.

    4. 자동차·인형 등 완구(37.6%)

    어린이날 선물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장난감입니다. 최근에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는 말랑이 장난감, 마인크래프트 레고, 어몽어스 장난감 등이 있습니다.

    5. 자전거·인라인 스케이트 등 레포츠 용품(35.4%)

    활동적인 어린이들에게 좋은 레포츠 용품도 인기입니다.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시기이지만 점점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이러한 어린이 자전거나 스케이트 등을 선물해준다면 아이들도 크게 만족할 것 같습니다.

    6. 도서(23.0%)

    지식 향상을 재미로 추구하고 독서의 재미에 빠진 어린이들에게는 어린이 도서를 추천드립니다. 

    7. 옷·신발·가방 등 의류’(23.0%)

    스스로를 꾸미는 나이가 점점 어려지는 만큼 어린이 의류 선물도 좋습니다. 다만 선물을 고르는 것을 함께하여 어린이 취향에 적합한 선물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8. ‘기타’(18.6%)

    다양한 기타 의견이 있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포켓몬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9. ‘교재·교구 등 학습 관련 제품’(10.6%)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교재 교구 등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학습 관련 제품 선물을 통해서 어린이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돕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10. 과자 간식

    먹는 선물은 남녀노소 호불호 갈리기 어려운 선물이죠. 어린이들에게도 달달하고 맛있는 간식들은 특히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1년에 한 번뿐인 어린이날인만큼 맛있는 과자를 한 아름 선물한다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구입 행사

    앞서 말씀드린 어린이날 선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백화점과 대형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참고하시어서 해당기간에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5월 6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아이의집'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합니다. 유·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한 대형 종이집 상품을 판매합니다. 아울렛 광명점은 유·아동 패션브랜드 슈슈앤크라의 티셔츠, 원피스 등 이월상품을 20∼60% 할인 판매합니다. 이천점은 5일까지 토이저러스 레고 상품 9종을 20%, 겨울왕국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품전'을 열고 완구류와 유·아동 의류, 유·아동 가구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해 판매합니다. 신촌점은 2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앤드지, 지오지아, 에디션 등 남성 패션 5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재킷, 바지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판교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특가전'을 연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젝시믹스 브랜드의 티셔츠와 재킷, 레깅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보다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5월 6일까지 핸드메이드 소품 브랜드 '라이크모노'의 팝업 행사를 열고 벽걸이 식물, 산세비에리아 화분 등을 판매합니다. 타임스퀘어점은 6일까지 패션관 8층 본매장에서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의 샌들과 운동화, 반소매 티셔츠 등 여름 신발과 티셔츠 신상품을 내놓습니다.

    ▲ 홈플러스

    5월 1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키즈 페스티벌'을 열고 브랜드별 인기 완구 1천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또 행사카드로 완구 행사상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2만원 상품권을 준다. 젤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를 모은 '키즈푸드 기획전'도 엽니다.

    ▲ G마켓

    5월 2일까지 '롯데제과 어린이날 선물기획전'을 열고 간식류를 최대 23% 할인해 판매합니다. 롯데제과의 인기 간식들로 구성된 '레트로 과자 종합선물세트 상자', '9종 아이스크림 40개 골라담기', 아이스크림을 막대사탕으로 재해석한 '롤리팝 아이스 막대사탕' 등을 선보입니다.

    ▲ 인터파크 

    5월 7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연다.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등이 참여해 최대 67% 할인된 상품을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모든 회원에게 1만5천원 이상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줍니다.

    ▲ SSG닷컴

    5월 2일까지 '가정의달 기프트' 행사를 열고 자녀, 부모, 스승 등 선물 대상별로 추천상품을 선보인다. 자녀용으로 완구와 의류 신상품을, 부모를 위한 선물로는 안마의자, 침구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팩 2종을 발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