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뜰요금제

KT M모바일 3월 가입혜택 &요금제

by ▲미니멀싱글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뜰통신사 중 하나인 KT M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T M모바일 주력 요금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 한정 가입 혜택입니다. (~3/15까지)

 

KT M모바일 대표 요금제

월 1만원대에 데이터, 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파격적인 요금제입니다.

5.4GB 기본 제공 후 소진 시 1Mbs 속도로 지원이기에 완전 무제한이라고 하긴 어렵습니다만, 1Mbs 데이터 속도로도 기본적인 카톡 및 저화질 유튜브 재생은 가능합니다.

1Mbs 속도

가장 먼저 언급한 만원대 무제한 요금제외에도 다양한 KT M모바일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KT M모바일 요금제


 

기본 데이터 제공 용량과 영상/부가 통화 제공량에 따라서 무제한 요금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사 집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기에 모두다 맘껏 1.4GB+ 요금제가 가장 합리적으로 보이네요.

모두다 무제한 요금제

그리고 12/24개월 간 데이터를 추가 제공해주는 구글플레이, 데이터 맘껏 요금제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데이터 맘껏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헤비유저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요금제별 추가 데이터 제공기간이 상이한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알뜰유저들에게 적합한 데이터많이, 모두다 알뜰 요금제입니다.

한정된 데이터와 통화량이지만 월 사용량이 적거나 정해져 있는 사용자분들께 좋아 보이네요.

특히, 월 1천원대에 가능한 요금제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다음으로는 통화 맘껏, 모두다 맘껏 안심 요금제가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무제한 제공되는 통화 맘껏

데이터와 통화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모두다 맘껏 안심 요금제가 있습니다. 

두 종류 요금제 모두 1만원대 초반 이하로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기본 제공량이 적기에 기본적인 카톡만 사용하는 유저가 아닌 이상 추천하기엔 힘들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데이터 맘껏 안심, 시니어 안심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맘껏 안심 요금제는 데이터 사용량은 많으나 통화량이 적은 사용자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저도 이러한 사용 패턴을 지니고 있어서 KT M모바일을 선택하게 된다면 유심히 지켜볼 요금제입니다.

시니어 안심 요금제는 데이터를 조금 사용하지만 사용량 초과 시 데이터 과금이 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안심 요금제입니다. 요금제 이름처럼 시니어분들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실수로 동영상을 재생하여도 괜찮고 통화 문자가 무제한이기에 어르신분들께 유용한 요금제라 생각합니다.

3월 가입혜택


보시다시피 다양한 가입혜택이 존재합니다. 

요금제별로 혜택 역시 상이하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자취를 하다 보니 CJ 집밥꾸러미 10호가 좋아 보이네요.  이외에도 밀리의 서재, 지니뮤직 3개월 무료 제공, 케이뱅크 계좌 개설 고객 20,000원 캐시백, iPhone 12, 갤럭시 S21 휴대폰 안심 서비스 무상 지원 (선착순 2,000명) ,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 증정(요금제 4종, 선착순 5,000명 한정),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3만원 증정(대상요금제 선착순 3,000명) 등이 있습니다.

편의점 유심 개통 혜택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3,000명에게 20,000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대상 편의점은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 3곳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3/1~10일까지)

편의점은 워낙 주변에 많기에 거주지 근처에서 구매하여 셀프 개통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부 요금제는 상품권 제공이 되지 않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 가입 이벤트


홈플러스 가입 혜택

편의점 혜택 외에도 홈플러스에서 유심 구입 후 개통 시 2만4천 포인트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3/15까지)

홈플러스를 자주 사용하시는 사용자라면 아주 합리적인 혜택이라고 생각되네요. 

 

친구초대 이벤트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 혜택이 있습니다. 

친구가 가입 신청서에 나의 ID를 기입해주면 친구 1명당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 최대 5명 , 일부요금제 제외)

인싸인 사용자라면 친구를 초대하고 상품권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저는  지난번 리뷰한 스마텔을 사용 중입니다.

과거 KT M모바일을 사용했을때 역시나 고객센터가 가장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KT 회선 알뜰폰요금제를 제공하기에 향후 번호이동으로 KT M모바일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가입혜택과 가격을 생각하면 KT회선 알뜰폰요금제 중 가장 경쟁력 있어 보입니다.

알뜰통신사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가격이 내려갔고 이와 함께 고객센터의 질적 성장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KT M모바일 3월 혜택 및 요금제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